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FAQ

[ 배송 ]International Shipping Information

Hello,

We are EPEELS :)


Let me provide information about international shipping.

We don't ship directly overseas,

but it's possible if you have a delivery agency address in Korea.


Regarding payment, if credit card payment is challenging, you can use Naver Pay or Kakao Pay.

If those are not feasible, we also support PayPal transactions.

If you prefer a PayPal deal, DM me on Instagram.

Feel free to reach out with any additional questions via Instagram DM : @epeels_official


Thank you :)


[ 상품 ]반려견이 벨크로(찍찍이) 소리를 무서워해요.

반려견이 벨크로(찍찍이) 소리를 무서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따로 문의를 주시면 얇은 벨크로로 달아드리고 있습니다.

대신 세이프벨트는 꼭 기본형을 선택해주시고 배송메세지란에 남겨주세요.


[ 주문/결제 ]장바구니에 할인금액이 적용이 안되요.

할인이 적용된 상품은 [장바구니]단계에서 정상가로 보여집니다.

[주문서 작성]단계 이후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표기되오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금액으로 보이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1600-6958)혹은 문의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 상품 ]세이프벨트가 무엇인가요?

에필즈에서 제작되는 모든 하네스들은 벨크로(찍찍이)로 이루어진 제품들입니다.

벨크로만 부착시 털이 길고 풍성한 장모견 또는 산책이 서툴고 힘이 쎈 반려견,

그리고 반려견의 안전이 염려되는 견주분들을 위해 세이프 벨트를 무료로 달아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구매를 하시는 분들은 기본형(목+가슴)을 추천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이미지는 각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세이프벨트는 목과 가슴을 조이는 것이 아니라 고정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길이조절이 가능합니다.


[ 상품 ]리드줄 길이를 조절하고 싶어요.

에필즈에서 판매되는 리드줄은 2m, 2.5m, 3m, 5m 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 다른 길이로 제작을 원하시면 고객센터(1600-6958) 혹은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5m이상일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도매문의 ]도매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도매문의는 이메일로만 받고 있습니다.

epeels@naver.com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반려견의 사이즈 측정하기가 어려워요.

사이즈 선택이 힘드실 경우 가장 비슷하거나 근접한 사이즈를 선택해주세요.

에필즈에서는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무료로 교환을 해드리고 있으니, 사이즈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

반려견의 목둘레, 가슴둘레, 등길이를 아시는 분들은 그 사이즈에 맞춰 맞춤제작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맞춤제작을 하고 싶어요.

반려견의 실제 목둘레, 가슴둘레, 등길이의 측정이 가능한 경우

배송메세지란 또는 문의게시글에 남겨주시면 사이즈에 맞춰 제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조끼형, 원피스 하네스

목둘레, 가슴둘레는 알려주신 사이즈에서 약1~2cm정도 여유분을 두고 제작하고 있으며,

원피스형 등길이는 알려주신 사이즈에서 2~3cm정도 짧게 꼬리에 닿지 않겠금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우터 하네스

털두께 때문에 목둘레, 가슴둘레를 약 2~3cm정도 여유분을 두고 제작하고 있으며

등길이는 2~3cm 짧게 꼬리에 닿지 않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아이 사이즈를 재어주실때 옷을 입힐 예정이시거나,

여유분을 두고 측정한 경우 이 부분을 꼭 말씀해주세요.


※ 남아의 경우 생식기 전까지의 등길이도 함께 알려주시면 제작시 도움이 되오니 참고해주세요

※ 반려견의 사이즈 측정이 힘든 경우 비슷한 기성사이즈를 선택 후 첫 구매 무료교환 쿠폰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상품 ]제품의 자세한 실측 사이즈를 알고 싶어요

제품의 자세한 스펙은 상세페이지 상단 제품 사이즈 영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사이즈는 측정 방법과 소재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상품 ]품절된 상품은 구매할 수 없나요?

안타깝게도 현재 품절된 상품은 바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을 통해 해당상품의 재입고 문의를 남겨 주시면
재입고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재입고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최대한 재입고를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상품 ]모니터상 색상과 실제 상품의 색상 차이가 많이 있나요?

상세페이지 상단과 하단 디테일 뷰 영역 두곳에서 실제 색상과 가장 비슷한 사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테일컷은 최대한 실물과 비슷한 색상으로 맞춰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모델 착용 컷은 촬영 당시 외부 조명으로 실제 컬러와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온라인 특성상 고객님의 모니터 설정에 따라 실제 색상이 달리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니터마다 색상이 틀린 점을 참고 하시고 구매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시 기재한 입금자명 or 입금금액을 다르게 입금했어요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 또는 결제 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이 다를 경우,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않아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1600-6958) 로 연락주시거나
문의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입금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님! 물론 비회원 구매로 주문도 가능하며,
주문내역은 주문번호로 조회 가능합니다.
안타깝게도 비회원 주문시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고 있습니다.
상품이 마음에 드셨다면 에필즈의 가족이 되어 더 많은 혜택과 이벤트 정보를 받아 보세요.

[ 주문/결제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저희 에필즈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다양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카카오페이) 등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입금전인데 주문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일 경우 홈페이지 상단 [마이쇼핑]->[주문조회]에서 "주문취소하기"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번호로 조회 후 회원과 동일하게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물론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회원일 경우 상품결제완료 후 홈페이지 상단 [마이쇼핑]->[주문내역] 페이지 내에
현금영수증 신청메뉴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매 당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1600-6958)혹은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해주시면
현금영수증 발급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 계좌이체로 결제시 이체하시는 통장의 계좌번호가 국세청 홈페이지에 등록이 되어있다면 자동 발급되오니 참고바랍니다.

[ 주문/결제 ]입금 가능한 은행은 어떻게 되나요?

입금 가능한 은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민은행

예금주 : 조미경(제이앤제이)

861901-04-097228


입금 가능 은행의 목록을 문자로 받아보고 싶으실 경우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고객님께 입금 가능 은행 목록을 sms로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한가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 취소만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에필즈 회원일 경우 요청하시는 경우에 한하여 적립금으로 적립은 가능하며,
지급된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취소로 지급된 적립금 또한 취소 요청시 카드 승인 취소만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주문/결제 ]결제가 완료되었는데,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회원일 경우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입금확인까지 약1시~2시간정도 소요가 됩니다.
※ 카드 결제건은 결제완료시 결제 확인 문자가 전송되오니 참고해주세요.

[ 주문/결제 ]전화로 주문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회원님의 아이디로 대신 주문은 불가하며, 비회원으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배송에 필요한 기본정보 수집을 위해 주문자명/주소/연락처 등의 확인절차가 요구되오니 참고해주세요

[ 변경/취소 ]주문 후 색상 및 사이즈 등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후 변경하실 상품의 배송단계가 [주문접수], [결제완료] 단계라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하실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값(색상, 사이즈 등)을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 변경 사항 발생시 새제품을 제작하는 기간이 필요하며,
배송단계가 [배송중]일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후 일반 교환건으로 접수하셔야 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반 교환건으로 처리될 경우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변경/취소 ]취소요청을 했는데 제대로 취소가 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하나요?

회원일 경우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금결제건(무통장입금, 계좌이체)의 경우 1~2일 후 환불되며,
카드결제건의 경우 취소후 매입취소기간 3~5일(영업일기준)이 소요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취소내역은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변경/취소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정보를 변경할 상품의 배송단계가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단계라면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하실 주소지를 고객센터(1600-6958)나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단계가 [배송중]일 경우 발송된 상품을 회수후 재배송 해드려야 하므로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아 보시기까지 조금 더 오랜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며, 추가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변경/취소 ]여러상품을 주문했는데 그 중 품절된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여러 건의 상품을 주문 후 품절된 상품을 제외하고 나머지 상품만 구매 하시거나
품절된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 또한 가능합니다.

[ 변경/취소 ]주문을 취소했을때 사용한 적립금은 반환이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을 전체취소 하거나 반품을 하실 경우 사용된 적립금은 전체 반환이 됩니다.
※ 부분 취소/부분 반품시에는 적립금 반환이 불가합니다.

[ 배송 ]오늘 주문했는데 당일발송이 가능한가요?

에필즈의 모든 제품은 주문시 제작되는 제품들로 당일발송은 불가능합니다.

주말제외하고 7일~10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수령일자가 급하신 분들은 별도로 고객센터(1600-6958) 또는 게시글로 문의바랍니다.

[ 배송 ]급한 제품인데 오토바이 퀵으로 받을 수 있나요?

제품이 완성된 단계라면 퀵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퀵서비스를 원하시는 상품은 고객센터(1600-695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퀵서비스 이용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 ]이용하는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에필즈는 안전하고 빠른배송을 위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배송 ]배송발송 상태에서 송장 조회가 안되요.

에필즈에서는 상품이 출고되면 운송장번호와 함께 출고 안내 문자를 고객님들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운송장번호는 출고 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조회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상품 주문후 입금했는데 언제 배송되나요?

에필즈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주문 후 제작되는 Order made 제품입니다.

주말 제외하고 평균 7일~10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이상 소요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 ]운송장 조회시 배송완료로 되어있는데 제품을 못받았어요.

CJ대한통운 운송장 조회 시스템에서 운송장번호 조회시 담당 택배기사님 연락처 조회가 가능합니다.
담당 택배기사님에게 연락하시면 보다 정확하게 상품의 인계 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고된 상품에 대한 문의는 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나 에필즈 고객센터(1600-695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지정택배가 아닌 타택배로 받고 싶습니다.

죄송하게도 지정택배(CJ대한통운)외의 택배사로는 배송이 불가합니다.

[ 배송 ]준비된 상품부터 부분배송으로 먼저 받고 싶어요.

제작지연상품의 경우 발생되는 부분배송의 배송비는 에필즈에서 부담하고 있지만
일반적인 상품준비 기간내에(주말 제외하고 약7일~10일) 일부상품 선배송 요청시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하므로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배송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을 받고싶어요.

전체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이며, 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료 2,500원이 부과 됩니다.

※ 주문을 한꺼번에 안하시고 각각 따로 주문 하셨을 경우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면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단, [상품준비중] 이전 단계에서만 묶음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비를 중복으로 결제 하셨을 경우 환불이나 예치금으로 지급해 드립니다.
묶음 배송은 주문하신 전체 상품이 준비되어 발송되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배송 ]해외로 배송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국내사이트(www.epeels.co.kr)로 주문 및 결제를 완료 해주세요.

2) 질문과답변 게시판이나 마이쇼핑내 1:1 문의를 이용하여 게시글에 해외배송을 요청하실 주문번호와
상품을 수령 받으실 주소지(영문)/연락처/수령자명/나라명을 영문으로 꼭 기재 해주세요.
(미국의경우 우편번호를 꼭 기재해주세요)

3) 상품이 준비되면 상품 무게와 배송거리에 따라 배송비(EMS 요금표기준) 결제금액을 안내드리고 있으며
안내에따라 배송비 결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 안내드린 배송비와 실제배송비의 차액이 발생하는경우 무통장 환불 또는 예치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4) 상품은 출고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주말/휴일제외) 3~10일내에 수령 가능합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배송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해외배송상품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 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배송 ]직접 방문 수령도 가능한가요?

죄송하지만 주문하신 상품은 택배 발송 및 퀵서비스(착불) 이용만 가능하며,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하므로 이 부분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 A/S문의 ]AS기간과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에필즈의 제품은 구입하신지 1년이내면 무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이 심하게 훼손되거나, AS가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00-6958)로 연락을 주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글을 올려주실때 AS가 필요한 부분을 글이나 사진등과 함께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답변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S비용은 무료이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AS제품을 보내실 때 반드시 선불로 택배비를 결제하신 후 3,000원은 별로도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벨크로(찍찍이),세이프벨트,고리등의 교체 또한 횟수에 제한없이 무료입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교환일 경우

* 첫 구매의 경우 무료로 교환을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하네스 제품에 한함, 동일제품 사이즈 교환에 한함)

* 그 외 교환시에는 택배비용을 전액(왕복 6,000원) 부담해주셔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반품일 경우

* 반품일 경우 택배비용은 전액(왕복 6,000원) 고객님 부담입니다.

* 단, 불량이나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비용은 전액 에필즈에서 부담하고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교환/반품 안내는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를 해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시 이용해야하는 택배사가 따로 있나요?

반송시 CJ대한통운(1600-6958)을 이용하여 착불로 접수하여 발송해주시면 되며,
타택배 이용시 발생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회수처리가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1600-6958)로 문의주세요

※ 편의점 대한통운택배는 타택배사로 분류되오니 반드시 CJ대한통운(1588-1255)으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반품 주소지는 어디인가요?

반품주소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품주소지 :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43번지 트윈렉스1동 A-719호

연락처 : 1600-6958


[ 교환/반품 ]교환/반품을 하고 싶어요.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을 통하여 교환/반품 신청 부탁 드립니다.

※ 제품 불량이나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비용은 전액 에필즈에서 부담하고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교환/반품 안내는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를 해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착용흔적이나 냄새(향수나 섬유제 등) 있는 상품
2. 상품을 세탁하거나 오염이 발생했을 경우
3. 상품이 훼손되었을 경우
4. 교환/반품 기한시일(7일)이 지난 상품

[ 교환/반품 ]반품&교환 시일은 언제까지 인가요?

교환/반품 시일은 상품수령 후 일주일 이내이며,
기한시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접수를 해주셔야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반품 요청한 금액은 언제 환불이 되나요?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반품 상품이 입고된후 환불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건의 경우 은행으로 전산상 데이터가 전송되는 시간이 소요되어 1~2일뒤 환불확인이 가능합니다.
※ 카드취소시 취소승인일로부터 3~5일뒤 카드사를 통해 취소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환불/취소 금액이 확인되지 않았을경우 고객센터(1600-695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 금액차이가 다를 경우 어떻게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보다 교환하는 상품의 금액이 더 클 경우
- 발생한 차액은 무통장입금 또는 재결제창으로 결제하실 수 있도록 안내 드리고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보다 교환하는 상품의 금액이 더 작을 경우
- 발생한 차액은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환불 or 예치금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ID/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페이지 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확인이 어려우시면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홈페이지 상단에 [로그인]->[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경우엔 고객센터(1600-6958)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회원정보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시 바로 사용가능한 3,000원 적립금과 무료배송 쿠폰이 있습니다.

매달 1일에는 10%할인쿠폰을 정기적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반려견의 생년월일을 적어주시면, 생일 1주일전에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이외에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통하여 회원탈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하신 후 재가입이 가능하지만 기존의 적립금 또는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기타문의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궁금해요.

에필즈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AM 10:00 ~ PM 5:00
(점심시간 PM 12:00 ~ PM 1:00)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외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기타문의 ]예치금, 적립금은 어떻게 다른건가요?

※ 적립금 : 상품의 구매 또는 후기 작성시 지급되며,

서비스 차원으로 지급해 드리는 일종의 포인트로써 상품구매시 현금처럼 이용가능합니다.
(* 현금으로의 환불은 불가하며 회원 탈퇴시 자동 소멸 됩니다.)

※ 예치금 : 구매시 지불하셨던 금액을 예치하실 경우,
예치금으로 예치되며 상품구매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실 경우 언제든지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 기타문의 ]적립금 사용시에는 제한이 있나요?

적립금 사용은 제한사항이 없으며 상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

[ 기타문의 ]리뷰 적립금 지급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텍스트후기의 적립금은 1,000원이며,

포토후기는 3,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SNS를 함께 올려주시면 적립금 5,000원을 추가로 지급해드립니다. (링크를 꼭 올려주세요)


* 포토후기를 남겨주시면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 주말에 일괄지급되오니 참고해주세요!)

[ 기타문의 ]할인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상단 [마이쇼핑]->[쿠폰]에서 모든 쿠폰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MY ORDER( LAST 3 MONTHS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CS CENTER
TEL 1600.6958
평일 오전 10:00 - 오후 4:00
점심시간 : 오후12:00 - 오후1:00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은 휴무
국민은행 : 861901-04-097228
예금주 : 조미경(제이앤제이)
반품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50 (덕풍동)
현대지식산업센터한강미사1차 A3-034호 택배 정보 : CJ대한통운(1588-1255)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BANK INFO
TEL 1600.6958
평일 오전 10:00 - 오후 4:00
점심시간 : 오후12:00 - 오후1:00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은 휴무
국민은행 : 861901-04-097228
예금주 : 조미경(제이앤제이)
반품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50 (덕풍동)
현대지식산업센터한강미사1차 A3-034호 택배 정보 : CJ대한통운(1588-1255)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